Tuesday 13 March 2018

Mike mcmahon을 이용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


Mike McMahon과의 스윙 트레이딩 전략.
목차 :
CD 소개 및 Swing Trading 개념.
배경 - Market Basics, NYSE & amp; NASDAQ, 시장 벤치 마크 & amp; 인덱스, 비즈니스주기, 스윙 거래 전략.
기본 및 기술적 분석 - 기초 분석 소개, 투자자 업무 일일 분석, 기술 분석 : Line & amp; 막 대형 차트.
원통형 차트 - 촛대, 기본 패턴, 취소 패턴, 고급 패턴 소개.
무역 심리학 - 두려움 & amp; 탐욕스러운 마인드.
주식 운동과 패턴 - 주식 운동, 옆길 패턴, 상승 추세 & amp; 하락 추세.
지원 및 저항.
볼륨 - 기술 지표 소개, 지표 트랩, 선호 스윙 무역 지표, 볼륨 드라이브 가격, Climactic Volume, 차트 분석.
트렌드 - Up, Down & amp; 옆길, 패턴을 확인하는 촛대, 브레이크 아웃을 확인하는 양
이동 평균 - 이동 평균에 대한 소개, 이동 평균은지지 형성, 이동 평균은 "헤드 업", 이동 평균은 저항 형성.
이동 평균 수렴 / 발산 (MACD) - MACD, MACD 소개 "헤드 업"
잔액 - 소개, OBV & amp; 기타 지표.
상대 강도 지수 - RSI 소개, RSI : 15 & amp; 9 일, RSI : 길어야 & amp; Bottoms, RSI : Long & amp; 단기.
구입시기 - 구매 전 또는 구매하지 않을시기에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재고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언제 판매 할 것인가 - 손실을 멈추고, 이윤을 얻고, 이익을 얻습니다. II, 갭 플레이, 이상적인 스윙 교역을 시작하십시오.
단락 - 단락에 대한 소개, 무엇이 당신의 반바지를 무너 뜨리는 지, 어떻게 단축 시킬지, 볼링 밴드.
마무리 - 금전 관리, 직접 액세스 거래, 이제 그만!
내 블로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마이크 mcmahon을 이용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
Mike McMahon과의 스윙 트레이딩 전략.
작성자 : Mcmahon, 마이크.
데이빗 스텐 달 (David Stendahl)
자딘, 마이클.
스피어스, 래리 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높은 가능성의 거래를 선택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의 탐구에 온라인 트레이닝 아카데미의 유명한 거래 강사 Mike Mc Mahon과 함께하십시오. 이 새로운 CD에는 이해하기 쉬운 17 개의 챕터로 구성된 5 시간의 집중 교육이 들어 있습니다. Mike는 Technical Analysis, Technical Indicators 및 간단한 촛대 패턴 이해를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목표는 가능한 한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일관성있는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높은 작업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CD가 초급 및 고급 상인에게주는 독특한 이점은 많습니다.
반복되는 패턴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기술 지표에서 확인하십시오.
추세 변화 예측.
위험 관리 기술을 향상 시키십시오.
성공적인 단발 기술을 배우십시오.
최근 고객은 "Mike가 OTA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했기 때문에 훌륭한 강사이며 내가이 CD를 주문한 이유입니다. 감사합니다. JW"
이제 트레이딩 교육의 선두 주자 인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 (Online Trading Academy)의 새로운 CD를 통해 트레이딩 교육을 계속할 시간입니다.
이 과정은 다음 17 장으로 구성됩니다.
CD 소개 및 Swing Trading 개념.
배경 - 시장 기본, NYSE 및 나스닥, 시장 벤치 마크 및 지수, 비즈니스 사이클, 스윙 트레이딩 전략.
기본 및 기술적 분석 - 기초 분석, 투자자의 비즈니스 매일, 기술 분석 : 선 및 막대 차트 소개.
원통형 차트 - 촛대, 기본 패턴, 취소 패턴, 고급 패턴 소개.
무역 심리학 - 두려움과 탐욕, 이기는 사고 방식.
주식 운동 및 패턴 - 주식 움직임, 옆길 패턴, 상승 추세 및 하락 추세.
지원 및 저항.
볼륨 - 기술 지표 소개, 지표 트랩, 선호 스윙 무역 지표, 볼륨 드라이브 가격, Climactic Volume, 차트 분석.
추세 - 위, 아래 및 옆길, 패턴을 확인하는 촛대, 브레이크 아웃을 확인하는 양
이동 평균 - 이동 평균에 대한 소개, 이동 평균은지지 형성, 이동 평균은 "헤드 업", 이동 평균은 저항 형성.
이동 평균 수렴 / 발산 (MACD) - MACD, MACD 소개 "헤드 업"
잔액 볼륨 - 소개, OBV 및 기타 지표.
상대 강도 지수 - RSI, RSI 소개 : 15 일 및 9 일, RSI : 상 / 하의, RSI : 장기 및 단기.
구입시기 - 구매 전 또는 구매하지 않을시기에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재고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언제 판매 할 것인가? 손실을 멈추고, 이윤을 얻으며, 이윤을 얻는다. II, 갭 플레이, 이상적인 시간.
단락 - 단락에 대한 소개, 무엇이 당신의 반바지를 무너 뜨리는 지, 어떻게 단축 시킬지, 볼링 밴드.
마무리 - 금전 관리, 직접 액세스 거래, 이제 그만!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전체)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전체) (tradingacademy)
판매 페이지 : tradingacademy.
You Just Pay : $ 94 $ 63.97.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1-3 일) (tradingacademy)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4-7 일) (tradingacademy)
[[& # 160; protected] 또는 Skype : adam. road (Viking Adam)를 통해 비용 지불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기술.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전체)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1-3 일)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 (Online Trading Academy)는 유명한 On-Location 7 일간의 Professional Trader Series 코스의 처음 3 일간의 섹션을 이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rofessional Trader Series의 섹션 1은 24 시간의 상인 교육을 포함하는 16 개의 DVD입니다. 당신이 통제 할 수있는 것을 정확히 배우는 대화식 연습에 Mike Mc Mahon과 함께하십시오!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의 수석 강사가 비디오 수업을 허용했으며, 편집되어 DVD로 렌더링되었습니다. 이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Pro Trader Series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라이브 클래스입니다. & # 8211; & nbsp; 살면서 & # 8221; 거래. 이 섹션에서는 7 일간의 경험의 처음 3 일을 다룹니다.
진정으로 모든 거래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 # 8211; 철학, 심리학, 선수, 속임수. 우리는 당신을 데리고 시장의 더 깊은 의미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 # 8221; 책 학습이 아니라 오랜 경험에서 모인 진정한 의미입니다. 아래로 내려 가기 & & nbsp;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시장과의 인터랙션 & # 8211; 그들에게 반응하지 말고, 그들이 실제로 어떻게 일하는지 보아라. & # 8211; 무엇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우리는 경제적 표시, 시장 표시 및 시장 내부를 다룹니다. & # 8230; 그리고 이것은 오직 하나의 날입니다. 다음 2 일 안에 레벨 2 해석, 기술 분석, 스타일을 만드는 법, 스캘핑, 모멘텀, 스윙 및 포지션 트레이딩 전략의 조합을 통해 교육적인 여정을 시작하겠습니다.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찾으려는 함정, 설치하고 시장에 직접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장비의 종류 등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훨씬 더.
코스 커리큘럼.
거래 & # 8211; 정의와 기술.
시장 데이터 읽기.
레벨 II 화면 & amp; 데이터.
전자 통신 네트워크.
경제 & amp; 시장 조건.
기술 분석 개요.
무역 할 주식 찾기.
무역 계획 개발.
수준 II의 위험 관리.
주식 피킹 기준.
거래 플랫폼을 배우십시오.
라이브 거래 준비.
무역 계획, 계획 거래.
단락의 비밀 & # 8211; 전술적 인 적용.
시장과 조화를 이룬다.
기본 & amp; 기술 분석.
마켓 메이커 & amp; 그들의 게임.
사업 계획.
& # 8211; 촛대 차트 패턴.
함께 모아서.
라이브 거래 준비.
10 가지 위험 관리 법칙.
Mike McMahon & # 8211; 전문 상인 시리즈 DVD 세트 (4-7 일)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 (Online Trading Academy)는 유명한 On-Location 7 일간의 전문 상인 시리즈 DVD의 두 번째 부분이 DVD로 출시됨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rofessional Trader Series의 섹션 1은 24 시간의 상인 교육을 포함하는 16 개의 DVD입니다. 이 과정의 두 번째 연속은 16 일 DVD의 마지막 4 일 동안 약 28 시간입니다.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의 수석 강사는 수업을 비디오로 허용했습니다. & # 8211; 그것은 편집되어 DVD에 렌더링되었습니다. 이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Pro Trader Series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라이브 클래스입니다. & # 8211; & nbsp; 살면서 & # 8221; 거래. 이 섹션에서는 7 일간의 경험 중 마지막 4 일을 다룹니다. 진정으로 모든 거래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 # 8211; 철학, 심리학, 선수, 속임수. 당신은 우리가 거래 환경을 평가하는 방법을 보게 될 것이며, 우리의 주식과 목표를 선택할 것입니다.
Short Selling & # 8211;의 비밀을 배우게됩니다. '규칙 및 규정'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Technical Analysis, Technical Indication, Fibonacci의 Retracement, Projection and Confluence의 세계에서 우리는 매일 매일 깊숙이갑니다.
우리는 시장 감정 읽기, 장단기 및 단기 연말을위한 S & amp; R 무역 계획 설정을 완료하고, 정지 손실을 설정하고, 후행 정지를 사용하고, 거래 일의 8 개 주요 시간을 알아 내고, 주식에서 해머와 축을 가리고 레벨 II 해석을 시작하십시오. & # 8230; 그리고 이것은 오직 하나의 날입니다. 앞으로 3 일 안에 레벨 2 해석, 기술 분석, 스타일을 만드는 법, 스캘핑, 운동량, 스윙 및 포지션 거래 전략의 조합을 통해 교육적인 여정을 시작하겠습니다.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찾으려는 함정, 설치하고 시장에 직접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장비의 종류 등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훨씬 더.
& # 8211; 무역 계획 수립.
짧은 판매의 비밀.
무역의 날 주요 시간.
지원 및 amp; 저항.
레벨 II 화면 & amp; 해머 식별.
& # 8211; 스톱, 트레일 - 스마트 라우팅.
기술 지표 & # 8211; MACD, RSI, 선형 회귀.
Stochastics & # 8211; 볼 링거 & # 8211; 파라볼 릭 SAR & # 8211; 볼륨 플러스.
진입 및 퇴출 가격 분석.
웹 마이닝 & # 8211; 주식 리서치 & # 8211; 뉴스 & # 8211; 시장 감정.
무역 계획 개발.
수준 II의 위험 관리.
거래 플랫폼을 배우십시오.
사전 / 사후 시장 거래 분석 & # 8211; 연장 된 시간.
피보나치 깊이.
엘리엇 웨이브 이론.
무역 계획, 무역 계획 & # 8211; 책임.
기본 & amp; 기술적 분석 & # 8211; 블렌드.
사업 계획.
& # 8211; 촛대 차트 패턴.
비즈니스 거래 & # 8211; 법적 실체 & amp; 과세.
베스트 B / D 선택하기 & # 8211; 커미션 & amp; 수수료 구조.
하드 오른쪽 가장자리 재생.
함께 모으기 & # 8211; 마음 & # 8211; 시장 & # 8211; 방법.

유익한 상인이 되십시오!
실행할 수있는 스윙 거래 설정, 기술적 분석 교육, 위험 관리 기술, 시장 개요 비디오, 라이브 채팅 채팅룸 및 1 대 1 코칭을 통해
2017 년 12 월 10 일
2017 년 12 월 5 일
2017 년 12 월 3 일
2017 년 11 월 29 일
2017 년 11 월 26 일
2017 년 11 월 19 일
Day Trade Chatroom.
화면 공유와 라이브 거래 chatroom. 적절한 사이징, 중지 및 수익 목표를 통해 실시간으로 Mike의 거래를 추적하십시오. 질문을하고 다른 거래자와 교전하십시오. 우리는 낮은 위험, 높은 상승 잠재력 거래, 끊임없이 수익성있는 상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학습에 중점을 둡니다.
위험 MGMT & amp; 교육.
여기 SwingTradeSetups에서 적절한 위험 관리 및 지속적인 교육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교육 센터에 액세스하여 각 거래에 대한 리스크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방법, 다양한 기술 지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스캐너를 설치하는 방법, 성공적인 거래 설정 횟수 등을 배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전체 무역 경력을 위해 당신과 함께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갈 것입니다!
스윙 무역 설정.
가장 큰 이익은 스윙 거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스윙 거래에서는 며칠에서 몇 주 동안 직위를 유지합니다. 우리는 감정, 섹터 순환 및 뉴스 주도 이벤트의 변화에 ​​의해 가능한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큰 잠재적 인 상승 여력을 가진 가장 낮은 위험 거래를 찾기 위해 주요 시장 전환점에 집중합니다. 마이크의 스윙 트레이드에 따라 위치 크기, 스톱 및 위 표적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십시오.
시장 개요 비디오.
수만 가지의 주식과 수천 개의 섹터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섹터 나 주식을 찾기에는 압도적입니다. 사전 시장 조사 및 시장 조사 후 심층 분석 비디오를 매일 사용하면 조사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도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잠재력이 가장 좋은 분야 및 주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나 하나 코칭.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인물은 일반적으로 공통점이있는 코치 하나입니다. 왜? 그들의 게임 하루의 정상에서 하루 중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외부 관점과 멘토링이 필요합니다. Mike는 학생과 함께 일하면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맞춤 관심을 제공합니다. 개별화 된 무역 계획을 개발하고, 감정을 마스터하고, 거래 약점을 찾아 내고, 극복하십시오. 노련한 시장 베테랑이거나 시작하기 시작한 분. Mike는 개인별 코칭 계획을 통해보다 일관성 있고 수익성있는 상인을 만들 것입니다.
나는 항상 모든 거래 세계에 매료되어왔다.
나는 2 년 전에 자신감을 갖고 거래하기 시작했고 부자가 되길 바랬다.
나는 부동산과 다른 유형의 투자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긍정적이었습니다. 진실은 나가 무역 시작한 이래로 나는 다만 나의 돈으로 노름했다이다. 나에게 일어난 최악의 일은 무역 경력의 첫 주에 큰 이득을 얻는 것이 었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현명하고 마술 터치 시장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머지 이야기는 나에게 내 포트폴리오의 20 %를 남긴 롤러 코스터입니다. 만약 Mike의 규칙과 지침으로 거래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0 일 것입니다.
나는 그를 빨리 찾았 으면 좋았을 텐데, 그 시간과 돈, 좌절감을 모두 구해줬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나는 배우고 있고 이익을 얻고있다!
나는 더 이상 도박을하지 않고 어리석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꾸준히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이제 나는 규칙을 가지고 어떤 계획이 있더라도! 게다가, 누군가 나를 인도하고있다.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승무원과 거래를 할 것입니다!
마이크는 보살 피는 사람 일뿐만 아니라 열정적 인 열심히 일하는 선생님이자 친구입니다.
그는 거래에 성공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가 가진 모든 것을 테이블에 던졌습니다. 그는 그의 열정을 자극하는 불이기 때문에 그의 가르침 프로그램을 팔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마이크와 저는 일찍 아침과 장시간 시장 변화를 파악하고 거래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정말로 당신이 시장이 당신의 방식으로 던질 고통스러운 시간을 통해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트레이딩 코치 서비스 사용 여부를 묻는다면 주저하지 말고 마이크와 협력하십시오. 그는이 시대의 믿을만하고 열심히 일하는 희귀 한 사람입니다.
나에게 도움을 준 시간 동안 마이크에게 감사하고 다른 사람들이 견딜 수있는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에서 성공하도록 돕는다.
나는 2 주 밖에 가입 할 수 없어 이미 5 배를 지불했다고 느꼈다.
당신의 권고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떻게 시장을 보는가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비슷한 수준에 있기를 바랍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ke의 대화방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시키는 것은 진정으로 팀의 노력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일을하는 임의의 상인들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행동하기위한 아이디어와 셋업의 집단적 공유입니다.
방의 분위기는 공동이며 새로운 전략을 강하게 권장합니다.
결국, 우리는 같은 이유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우리가 계속하고 있습니다!
나는 2010 년에 거래를 시작했고, 아버지와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로부터 조언을 구하기 전까지는 정말 잘했습니다. 그들의 충고에 뒤이어 나는 약 21K의 나의 현금 저축 (300K 이상을 잃어 버렸다)을 제외하고 모두 나를 값을 치르게했다.
고맙게도 전 풀 타임으로 일하면서 천천히 일을 시작했습니다.
2014 년 7 월에 저는 일을 그만 두었습니다. 제 아내는 저에게 무역에 대한 즐거움을 상기시켜 주었고, 제가 배운 교훈을 명심하면서 다시 시도해보아야한다고했습니다.
작년 7 월 이후로 나는 시장을 매일 반복적으로 거래하기 시작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비즈니스 채널을보고 책과 기사를 읽는 데 보냈다. 나는 때때로 스윙 트레이드를 시도하고 계속 반복해서 멈추는 일을 끝내기 시작했다.
천천히 내 새로운 투자 자본의 약 10K를 잃어 버렸고, 내가 막 개최했다면 매번 그 거래 중 하나 하나에 돈을 벌었을 것입니다. 나는 과거의 많은 돈을 잃어 버리는 고통이 깊은 상처를 남겼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 무역이 남쪽으로가는 것을보기 시작할 때마다. 나는 나의 정지가 현실주의이고, 이상적인 시장에서는, 그들이일지도 모른다 것을 생각했다. 마켓 메이커들은 사람들을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고있는 시장에서 변화 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무엇인가 변화해야한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거래 심리학에 관한 책을 찾기 시작했다. 나는 지역에서의 무역을 포함하여 훌륭한 책을 읽었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유용하지만, 그들이 필요로하는 해결과 확신을주지는 못합니다. 나는 Stocktwits에서 마이크를 꽤 오랫동안보고 있었고 그가 평균 상인보다 낫다는 것을 알았다. 그가 웹 사이트를 개설 한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지난 몇 달간 Stocktwits의 모든 메시지를 되돌아 보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그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그리고 어떻게하고 있는지 보려고 자신의 사이트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내가 그의 사이트에 가입 한 지 약 3 주 만에 처음으로 일주일 정도 지켜 보았고, 많은 질문을하고 마이크와 다른 회원들로부터 모든 것을 가져갔습니다. 그의 결심, 태도, 행동, 반응, 철학을 보면서 나는 천천히 구석을 돌리고 나의 두려움에 직면했다. 지난 2 주 동안 나는 1 년 내내 더 많이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몇 가지 나쁜 거래 만 있었지만, 이 모든 벤처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잃어버린 돈을 회수 할 수있게 해주는 더 많은 좋은 거래를했습니다.
저는 Mike와 함께 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그가 지어 나가고있는 훌륭한 팀이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믿음의 도약을 준비하고 발걸음을 따라갈 준비가 된 우리의 재능을 나눌 수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내가 마이크를 만났을 때 나는 약 6 개월 동안 거래를하고 있었고 치고 있었다. Mike는 저와 함께 일하며 차트와 거래 핵심 레벨 / 지원 라인에 대해 귀중한 정보를 가르쳐 주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Mike의 코칭 덕분에 지금은 감정이 적어지고 P & amp; L이 훨씬 좋습니다. 추천!
일련의 실수로 인해 나는 기울기에 대한 거래를 시작하게되었고, 나는 나의 거래 전략 / 위험 관리 / 규칙을 다시 생각해 내 사고에 맞춰 작업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 내 자신감이 영향을 받았고 심지어 기술에 대해 심각하게 의심하고 거래를 그만두기 시작했습니다. 내 거래를 정상적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안내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코치와 일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마이크에게 연락했다. 나를 빨리 궤멸시킬 수있는 최선의 방법이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을보고 결함을 수정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성공적인 거래 계획을 수립 할 수있는 사람을 갖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곧 마이크에게 손을 내밀기를 바란다.
우리가 함께 일한 시간 동안 마이크는 항상 저를 위해서 있습니다. 그는 또한 내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었고, 조급함이나 과장 또는 계획을 따르지 않기 시작했을 때 엄격했습니다. 나는 궤도에 돌아서 P & amp; L이 그것을 증명합니다. 인내와 헌신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지난 6 년 동안 나는 자유에 도달하는 열쇠가 내 돈을 시장에 내고 비율을 %로 끝없는 움직임을하는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 # 8220; 쉽게 & # 8221; 나는 비참하게 실패로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말했다.
그 6 년마다 너무 많은 돈을 잃어 버렸지 만, 1 년 동안 이익을 예약하지 못하고, 나는 다른 것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교사, 멘토, 지도가 필요했는데 코치가 필요했습니다. 누군가 내가 잘못하고있는 것을 말해 줄 수 있고, 내 거래를보고, 내 잘못을 분석하고, 내게 다른 시각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StockTwits에서 Mike를 만나러 가고 그가 더 좋기를 바라는 나와 같은 사람들을 코칭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소식을 읽은 행운이었다. 나는 아래쪽 위험이 정의되었고이 결정의 상승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생각했다.
당시 나는 코치를 고용하겠다는 나의 결정에 대한 위험 보상 평가를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나는 20 개월 동안 코칭의 가치를 잃어버린 것 같았습니다. 일어날 수있는 최악의 상황은 무엇입니까? 타이거 우즈 (Tiger Woods)는 코치가 있으며, 페이튼 매닝 (Payton Manning)도 그렇습니다. 잠재 고객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사람이 있습니다.
마이크와 일하기 시작한 순간 나는 그가 특별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통해 시장을 볼 수있었습니다. 나는 나의 목표, 나의 계획 및 자본에 특정한 1에 1 개의 개인화 된 코치를 받았다. 나는 무역에 대한 조언을 구하거나 오늘의 방향에 관한 텍스트를 짤 수있다. 나는 심지어 꼬집음으로 전화하여 내가 변덕스럽게 만든 무모한 무역으로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요청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에 최선을 다하여 자신의 길을 찾은 다음 결정, 감정 및 생각 과정을 분석하여 우리가 속한 결속에 빠지게했습니다.
나는 지난 2 주 동안 마이크와 함께 일하는 시장에서 시간 거래 중 어느 때보다도 많은 돈을 벌었 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1 년 동안 이익을 기록 할 것입니다.
단 2 주 만에, 나는 마이크와 합류하는 것이 내가 나의 무역 성공을 위해 만들 수있는 최선의 결정이라고 믿습니다.
내가 겪은 일과 관련이 있고 도움을 청할 경우 전문인을 고용하고 코치를 고용하고 차트 스 돈에서 마이크를 고용하십시오. 나는 거짓말하지 말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과거에 몇 가지 큰 일일 이익을 올렸지 만, 항상 붙들고 팔지도 못하고 끝나기 만하면 모든 것을 잃지 않고 가방을 들고 갇히게됩니다. Mike의 코칭 덕분에 욕심을 느끼지 않고 내가 가지고있을 때 이익을 얻는 데 집중할 수있었습니다.
Mike는 또한 레버리지 레버리지 펀드를 사용하여 기본이 아닌 비표준 차트를 살펴 보았습니다. 나는 지난 몇 날 동안 RSX 가을을 eying하고 있었고, 그 급속한보기 흉하지 않은 중지되면 RUSL에 뛰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다. RUSL이 다시 25 % 가량 열렸습니다. 제대로 설정을하고 기다렸다가 단단히 멈춰서 1.85 달러에 구입했을 때 계속 높았으며 한 시간에 44 %의 이익을 얻으려면 2.62 달러를 팔 수있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마이크의 코칭 없이는 결코 달성 할 수 없었던 것들이다.
회원 서비스 질문?
• 가입은 선택한 플랜에 대해 자동 갱신됩니다.
• 환불, 비례 배분 또는 기타.
• 언제든지 회원 자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십니까?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우리가 사용하는 전략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으려면 교육 센터를 읽으십시오.
• 전반적인 시장이 어디로 향하는 지에 대한 좋은 계기를 얻으려면 시장 개요 비디오에주의하십시오.
• 스윙 셋업 섹션을보고 무역 전략에 맞는 주식 만 플레이하십시오.
• 궁금한 점이 있거나 회원 증강에 도움이되는 아이디어가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
• 비디오가 흐려 보이면 HD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러면 비디오가 선명 해집니다.
나는 반 (反) 렌즈를 통해 투자 세계를 바라본다. 무리에 대항하여 최소한의 위험으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최대한의 수익을 올릴 수 있어야합니다. 8 년 이상의 거래 경험을 통해 내 성공은 이러한 핵심 철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자세히보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